2012년 1월 25일 수요일

[서평] "정려원의 스케치북"

*정려원의 스케치북

- 글/그림 : 정려원
- 출판사 : 두란노(2007)

도서관에서 뒤적뒤적 책을 보다, 눈에 띄인 "정려원의 스케치북"을 보았다. 한 두장 넘겨보다 책상으로 가져와 보게 되었다. 정려원의 그림과 글 속에서 그녀의 진솔한 고민과 믿음의 모습이 가감없이 보여져서 좋았다.

책속에 글과 그림 중, 제가 공감하는 것들을 캡쳐하여 보았다.



------------





이외도 좋은 글과 그림이 정려원의 스케치북에서 보세요..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